▒▒아트원룸텔-독산점▒▒
 
자동

아트원룸텔 꼭읽어주세요

  • 아트원룸텔13-05-24 12:48 조회 3,361
1. 안전합니다.

자취나 하숙은 보통 주택가에 있기 때문에 다른지역보다도 훨씬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아트원룸텔 은 관리자가 24시간 상주하며, 출입구와복도, 주방에 24시간 CCTV 녹화가 이루어집니다. 출입문은 번호인식 디지털도어락이며, 모든 방문이 철제 방화도어 입니다.
소방법을 준수하며, 관련규정을 통과 소방필증을 보유하고 있고 대물 대인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2. 실질적인 가격을 보면 더욱 저렴합니다.

보통 서울시내 중심가(특히 금천 지역) 근처의 방값 평균은
원룸이 보증금 500~2000/40~50, 다세대주택 자취가 1000/30~40만원 선입니다. 게다가 원룸이나 자취를 할 경우 아무리 적게 잡아도 식대가 한달에 20만원 이상이고, 관리비(공과금포함) 역시 적어도 5만원 정도 소모 됩니다.
저희 아트원룸텔 의 입실료는 미니룸이 35~40만원대,원룸이 45~47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의 차이는 창문여부와 방크기에따라서 달라집니다.
그러~~나!! 저희는 밥, 김치, 라면, 커피.세제.토스트.딸기잼.녹차 등을 무한제공하여 식대를 아낄수 있고 그 외 부대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보증금도 없고, 관리비도 없고, 공과금도 없습니다. 원룸이나 자취에 비해 딱 반값이면 저희 아트원룸텔 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3. 자유롭습니다.

하숙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주인집 가족들이 있는 관계로 귀가시간 같은 것이 신경 쓰이고,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식사도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좋게 말하면 밥도 챙겨주고, 걱정해주고, 열심히 하라고 응원해주는 것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다~~ 잔소리고, 사생활에 너무 간섭하는 것입니다.
허나 저희 고시텔의 각 방은 완벽한 혼자만의 공간입니다. 모든 방은 벽돌시공에 방화도어라 소음도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공용주방은 셀프형 하숙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뒷사람을 위해 정리만 잘 해주신다면 24시간 언제나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장기계약의 부담이 없습니다.

보통 6개월에서 1년이상의 계약인 타 숙박시설에 비해, 저희는 한달계약이 원칙이어서 언제라도 개인적인 사정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방을 빼실 수 있습니다. 보증금도 없어서 부담이 없으며, 한달마다 계약 갱신이므로 여러분들의 거주기간에 맞춰 이동이 편리합니다.

5. 깨끗합니다.

저희 아트원룸텔은 입주자와의 만남을 기다립니다. 가구에서부터 침대시트까지 모두 새것입니다. 장판과 벽지는 말할 것도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최고의 인테리어 업체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리하고 깨끗하게 시설하였습니다. 밝고 쾌적한 실내와 넓고 아늑한 공간을 직접 보시면 실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로 나있는 창문이 없는 방이라고 해서 답답할 거라는 걱정은 전혀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6. 편리합니다.

관리자가 상주하고 있어 우편물이나 택배물품을 대신 수령해주어 편리하며, 각방에 인터넷LAN선(pc방전용선 아주빠름 100메가)이 들어와서 잭만 연결하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용PC가 준비되어있어서 컴퓨터가 없는 분들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취나 원룸은 인터넷 사용료를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곳이 대부분 입니다. 설치도 직접해야하며 거주지를 이동할 때는 또 직접 해지해야 합니다. 이때 불미스러운 일이 많습니다. 해지를 잘 안해주거든요. 그러면 눈물을 머금고 해약금내야합니다.

7.금천구교통의 요지에 있어서 이동하시기에 편리합니다.
주변에 홈플러스와 빅마트. 시티렉스 남문시장 그리고 우체국이 주변에 있으며,독산역과 가산디지털단지역.구로디지털단지 까지 바로가는 버스정류장이 바로앞에 있습니다.(버스이용이 편리합니다 안양에서 도봉산까지 가는버스가 있습니다)
지하철과 연계해서 타시면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없습니다.

8. 풀 옵션입니다.

모든 기본적인 조리기구에서부터 주방용품이 모두 비치되어 있어서 직접 그런것을 하나하나 구매해야하는 자취나 오피스텔하고는 다릅니다.
방안에 TV는 모두 유선 방송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으며, 주방에는 전자렌지부터 토스터기 까지 모두 갖추어져 있고 김치, 밥, 라면 등이 절대 떨어지지 않게 수시로 확인하고 보충합니다.
한분 한분 편의를 위해 난방에서부터 청소 하나까지 서비스 정신으로 관리자가 함께할 것이며, 세탁기 세제까지 모두 제공합니다.
원룸은 방에 샤워부스, 세면대, 양변기가 모두 배치되어있어 방안에서 화장실 시설을 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안에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치 하였고  옷장, 의자, 책상등 기본 가구가 비치되어 있어 타 고시원이나 자취집처럼 옷이나 짐을 바닥에 쌓을 일은 전무합니다.

9. 손님들을 항상 생각합니다.

자취나 원룸은 보통6개월 단위로 계약이 성사되면, 집주인이나 관리자를 계약 완료기간까지 만나기 조차 힘듭니다. 방에 화장실이 막히거나 온수가 잘 안나오거나 불편한 사항이 있어도 스스로 해결해야하거나 하루정도는 기다려야합니다.
그러나 저희 아트원룸텔은 관리자가 24시간 상주하여, 출입문만 나서면 사무실이 있어  불편사항을 관리자에게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열쇠의 분실이나 형광등의 교체까지 하나하나 도와드립니다.
조금한 불편사항이라도 내 일이라 생각하고 도움이 되어 드릴것입니다.
또한 관리자도 이곳에서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난방이나 냉방같은것이 문제가 생기면 바로 알수가 있어서 입실자들의 불편을 손수 느끼고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그저 이윤의 추구보다는 입실자분들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한분, 한분 모든 분들의 불편에 귀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는 02)856-856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께요.